전승희 경기도의원, 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전승희 경기도의원, 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2.1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승희 도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1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인터넷언론인연합회 주최로 열린 제1회 행정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전 의원은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와 운영위원회, 2개의 상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초선답지 않은 강단과 소신있는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와 지방의회 발전, 보육, 청소년, 여성문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는 의원상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전 의원은 경력단절여성 등의 경제활동 촉진을 위하여 재취업 활동 중인 생계형 여성 등에게 구직기간 중 장려수당을 지원하도록 조례를 개정하였으며, 미혼모 가족이 복지시설을 퇴소할 때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자립지원금을 지원하도록 하는 등 6건의 조례를 개정하였다.

  또한 지난 11월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행정 관행으로 소홀하게 지나칠 수 있는 업무에 대해 도민의 입장에서 세밀하게 검토하고, 도 집행부가 문제를 시정하여 도민을 위한 행정을 추진할 수 있도록 요구하였다.

  전 의원은 도민께서 뽑아주셔서 열심히 뛴 것밖에 없는데 너무나 과분한 상을 받아 무척 감사하다, “올해 의정활동을 열심히 해서 주신게 아니라, 앞으로도 지금처럼 열정적으로 활동해달라는 도민의 뜻으로 여기고, 더욱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