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따스한 손길 모아 작은나눔 김장1포기 전달 시작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따스한 손길 모아 작은나눔 김장1포기 전달 시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1.2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읍 복지취약계층 이웃에게 김장김치 160통 전달

  동절기를 맞이하여 매서운 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양평읍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스한 손길들을 모아 기부 김장김치 160통을 전달하기 시작했다.

  지난 28일부터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은 김장을 하기 어려운 복지취약계층 160가구에 김장김치를 배분하는 작은나눔 김장1포기 더하기 사업’(이하 김장나눔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김장나눔사업에서 배분된 김치는 매년 따스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는 이웃들의 가정에서 기부한 김장김치 1통으로 정성스러운 손길이 더해진 김장김치이다.

  김장김치를 받은 한 복지취약계층 이웃은 일상생활에 가장 필요한 김치를 매년 잊지 않고 전달해주어 고마운 마음이 매우 크며, 나눔의 마음씨에 큰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최창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장은 많은 분들이 기부해주신 김장김치를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계속 복지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좋은 마음을 나누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평읍 찾아가는복지팀은 현재 나눔가게 십시일반으로 31개 업체와 협약을 맺어 대상자를 민간 자원과 연계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사업, 행복돌봄데이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