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과 가까워지는 ‘사이다’
‘청년’과 가까워지는 ‘사이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1.1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청년사이다 2019년 결과공유회 개최 -

  양평군은 오는 2314시 양평군 보훈회관 4층 다목적실에서 양평청년사이다 2019결과공유회 청년과 가까워지는 사이다행사를 개최한다.

  양평청년사이다는 양평군 인구의 허리인 청년인구의 감소가 지속되는 현상을 막기 위해 양평에서 사는 청년들의 고민을 사이다와 같이 시원하게 해결하고자 지난 413일 발대식과 함께 시작되었다.

  그간 양평청년사이다에서는 4개 분과를 구성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주민참여위원회 청년분과 신설을 시작으로 국민디자인단 선정 및 활동, 매월 분과별 활동, 상반기 결과보고회, 선진지 벤치마킹, 청년정책 발굴을 위한 워크숍, 청년심층인터뷰&설문조사 청년JOB 수다’, 양평군수와 청년과의 심층인터뷰 등 많은 활동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특히 2019년 양평청년사이다를 통해 1년 동안 활동한 성과 및 결과를 공유할 수 있는 청년과 가까워지는 사이다행사를 통해 청년들이 함께 놀고, 쉬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청년사이다 1기 사업 소개, 분과별 활동 발표, 양평군수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전시 프로그램 관람, 함께 노는 사이다, 2기 청년사이다 홍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심준보 기획예산담당관은 이날 행사에 양평에 사는 청년 뿐 아니라, 군민들도 오셔서 즐거운 청년파티를 즐기고 갈 수 있도록 많은 군민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