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경기도와 이마트가 함께하는 희망꾸러미 개최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경기도와 이마트가 함께하는 희망꾸러미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1.1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복지사각지역 내 저소득가정에게 따뜻한 선물 ‘희망꾸러미’와 김장테마 ‘김장김치’ 지원
2018년 행사 사진
2018년 행사 사진

  오는 19일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사회주민들과 함께하는 희망꾸러미 행사를 물 맑은 양평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올해 4회째를 맞는 경기도와 이마트가 함께하는 희망꾸러미는 지역 내 차상위, 긴급지원 주민 470명을 대상으로 생필품, 식품류로 구성된 후원물품 선물꾸러미 지원과 건강 체험, 먹거리 나눔 등 유익하고 다채롭게 구성된 활동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에는 특히, 용문농협의 추가지원으로 1가구당 약 46,170원 상당의 다양하고 풍성한 희망꾸러미와 동절기 김장을 테마로 복지관 자원을 활용한 김장김치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2018년 행사 사진
2018년 행사 사진

  당일 행사는 식전공연 및 기념식을 시작으로 각 테마별 부스체험 [ 양평치유의 숲-아로마마사지, 디퓨저 / 꿈 볶는 카페-음료 케이터링 / 요리하는 청춘-건강한 먹거리 나눔 / 체험존-김장체험존, 포토존 ]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희망꾸러미 행사로 이용자들에게 후원물품 제공과 더불어 정서적 지지를 통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는 현장이 조성될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의 분위기가 확산될 것이라 기대한다.

  강동연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이용자분들을 가까이에서 뵙고 함께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통해 더 따뜻한 지역사회로 나아가는 날이 되길 희망 한다고 행사 준비를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