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정원, WEME양평현미누룽지‘2019 우수브랜드만족대상’수상
㈜숲속정원, WEME양평현미누룽지‘2019 우수브랜드만족대상’수상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1.0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쌀누룽지를 생산하고 있는 숲속정원(대표 서영숙)은 지난 31일 수원 노보텔호텔에서 열린 ‘2019우수브랜드만족대상에서 식품브랜드 누룽지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숲속정원은 양평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향토산업육성사업 친환경쌀산업육성의 참여업체로 건강하고 친환경 소재의 좋은 먹거리를 생산하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 받게 되었다.

  ㈜숲속정원이 위치하고 있는 양평군은 팔당 상수원 수질보존 지역으로서 개발이 제한되어 오염원이 없고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전하고 있는 청정지역으로 1998년 양평환경농업-21을 선언하고 2005년 전국최초 친환경농업특구로 지정되는 등 친환경농업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였다.

  이러한 기반을 바탕으로 양평군은 친환경쌀을 특화자원으로 향토산업육성사업을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에 걸쳐 총사업비 30억을 투입하여 ()양평친환경쌀사업단과 리뉴얼라이프, 풀로윈, 숲속정원이 참여하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향토산업육성사업을 통하여 출시된 숲속정원의 ‘WEME’ 양평현미누룽지는 양평친환경양평쌀을 즉석 도정하여 쌀눈과 영양분 손실을 최대한 줄여서 가공하고 있으며 HACCP인증을 통해 품질부터 맛까지 엄격하게 관리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숲속정원 서영숙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앞으로도 전국 최초의 친환경농업특구인 양평의 친환경쌀을 소재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적인 프리미엄 제품 생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