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옥천지역 민․관․군 체육대회 화합의 장으로
제1회 옥천지역 민․관․군 체육대회 화합의 장으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1.0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옥천면에서는 지난 31일 제1회 옥천지역 민군 체육대회 개최로 대화합의 장이 마련되었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61여단과 옥천면사무소 주최로 정동균 양평군수, 옥천면체육회장외 각기관 단체 100여명과 군인 장교 300여명이 참석해 군 장병들과 지역 기관단체가 함께 참가하여 친선 체육경기는 물론 민군이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종목별 경기진행은 각 부대에서 축구에 12전차부대, 족구 110기보대, 줄다리기 108기보대, 계급별 계주 및 훌라후프 돌리기는 여단본부 등에서 추진하여 화합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이벤트성 계주의 바통은 파자마 갈아입기로 이어졌으며, 미션달리기로 다양한 각양각색의 계주가 이어졌다.

  체육대회의 메인 경기였던 줄다리기 결승전에서는 12전차대대 팀과, 61여단 팀이 맞붙었다. 두 팀은 명승부를 연출하였고, 접전 끝에 12전차 부대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정동균 양평군수는 처음으로 개최된 민관군 화합 체육대회가 앞으로도 옥천지역의 민관군이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원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서 군 부대 및 기관단체에서 기부된 물품(, 농협상품권, 감자)등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옥천면 관계자는 지역별 체육대회를 통해 최근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인해 흩어진 민심을 하나로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