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경찰서, ‘제74주년 경찰의 날’기념식 개최
양평경찰서, ‘제74주년 경찰의 날’기념식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0.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경찰서는 지난 21일 오후 경찰서 3층 어울림터에서 강상길 서장을 비롯 정동균 양평군수, 조경현 양평소방서장, 김용녕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장 등 기관단체장과 최성호 경우회장, 홍재덕 경찰발전협의회장 등 협력단체장 및 경찰관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4주년 경찰의 날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박세영 정보보안과장에게 대통령 표창의 영예를, 유재상 청문감사관과 양근지구대 경위 이준권에게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여성청소년과 경위 최상덕 등 11명에게 경찰청장 표창, 생활안전과 순경 김진영 등 14명에게 경기남부경찰청장 표창, 수사과 경장 박진영 등 55명에게 경찰서장 표창 및 장려장을 수여하였다

  이와 함께 남다른 애정으로 경찰행정 발전에 적극 협조해 준 보안자문협의회 김수한 회장과 생활안전협의회 김미애 님에게 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여하는 등 33명에게는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강상길 서장은 국무총리의 경찰의 날축사 대독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적극적 협력과 범죄예방활동을 함께 노력해 준 협력단체 및 20명의 시민경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앞으로도 군민의 안녕과 평온을 위해 300여명의 양평경찰은 청정양평에 걸맞는 청정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축사를 통해 치안과 민생안정을 위해 애써 주시는 경찰관들의 노고를 치하한다, “양평군과 경찰서가 긴밀한 소통과 협력으로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누구나 살고 싶은 양평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조경현 소방서장은 군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힘써 주시는 경찰관의 노고에 감사한다, “소방과 경찰이 함께 안전한 양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