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19년 제2차 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 개최
양평군, 2019년 제2차 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0.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정된 2건의 안건 모두 원안가결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지난 11일 군청 별관4층 소회의실에서 양평군 민참여위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제2차 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를 개최했다.

  위원회에서는 7회 지역공동체 콘테스트 계획() ▲「7TH 양평 어울림공동체2020. 길잡이() 2가지 안건을 심의·의결했으며, 2건 모두 원안가결 됐다.

  안건별 주요내용은 7회 지역공동체 콘테스트 일정과 평가방법, 7TH 양평 어울림공동체2020. 길잡이() 2020년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의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기준 마련을 위한 7개 분야별 개선안(단계별 포괄보조, 공동체 역량강화, 공동체 평가체계, 신규공동체 모집, 사후관리, 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 운영, 양평군 공동체센터)이다.

  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는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계획에 관한 사항,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 선정에 관한 사항 및 실행을 위한 계획에 관한 사항, 공동체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사항, 그 밖에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과 관련하여 중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심의의결한다.

  변영섭 부군수(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 위원장)양평군 주민참여위원회에서 심의의결된 사항 외에 논의된 사항 대하여는 주민참여위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양평군 지역공동체 정책의 합리적 개선을 위하여 주민참여위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