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 「행복콘서트」 행사 개최
양평군노인복지관,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 「행복콘서트」 행사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10.0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은 지난 2일 근로 복지공단 성남지사(지사장 정창균)와 수원지사(지사장 김흥동)의 임직원들과 함께 양평군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23회 노인의 날 기념하여 복지관 대강당에서 행복콘서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근로복지공단 직원들의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활동으로 이루어졌다.

  오전은 복지관을 출발하여 양근천 일대의 환경정화 봉사를 실시하였고, 점심시간에는 경로식당에서 배식봉사와 어르신들의 식사를 수발을 도왔다.

  또한 점심식사 이후에는 복지관 대강당에서 공단 직원들의 노래, 댄스, 밴드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선보여 어르신들이 무대로 나와 춤을 추는 등 1시간여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근로복지공단 수원지사 김흥동 지사장과 성남지사 정창균 지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제23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양평군노인복지관과 지역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는 말과 지역 어르신들의 매일매일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한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김남규관장은 수원, 성남지사의 지사장님과 직원들에게 따뜻한 봉사와 사회공헌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와 내년에 꼭 다시 뵙기를 희망한다고 말을 전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복지 프로그램, 이동복지 사업, 건강증진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