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상생행복일자리사업 참여기업 모집
양평군, 상생행복일자리사업 참여기업 모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9.0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은 92일부터 99일까지 “2019년 양평군 상생행복일자리사업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위 사업은 양평 일자리센터의 알선을 받아 상생행복일자리사업 참여 양평군민을 신규로 채용한 양평 관내 중소기업에 인건비 일부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총 지원대상 인원은 10명이며, 지원대상 인원 초과 신청 시 일자리 우수기업 심사를 통하여 참여기업이 선정된다.

  911일 한 참여기업 확정 후 916일부터 923일까지 참여자 모집이 진행되며, 이후 참기업과 참여자는 양평 일자리센터의 상담 및 알선을 통하여 연계될 예정이다.

  참여기업에서 양평 일자리센터를 통하여 알선된 참여자를 수습사원으로 신규 채용할 경우 4기업 60만원, 참여자 10만원이 지원되며, 수습사원을 정규직으로 전환할 경우 추가로 4개월 간 동 내용의 지원금이 지급된다.

  참여 대상 기업은 양평 관내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 중 고용보험에 가입된 직원 수가 5명 이상인 기업으로, 저임금, 4대보험 가입 및 근로기준법 제반 사항을 준수하고 있어야 한.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양평군청 일자리센터 또는 각 읍·면에 배치되어 있는 일자리센터(개군··단월면 미배치)에 참여신청서, 구인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4대보가입자 , 2년 재무제표, 근로계약서 서식 등의 서류를 지참하여 구인 상담을 받은 후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하여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중소기업 인건비 부담 해소와 양평 관내 일자리 창출 및 고용 안정 효과가 기대되며, 일자리센터의 사후관리를 통하여 구인·구직자 간 미스매칭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사업에 대한 문의사항은 양평군청 일자리경제과 노동정책팀(770-228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