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수목장림 하늘숲추모원, 추석연휴 특별지원
국가수목장림 하늘숲추모원, 추석연휴 특별지원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9.0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모객 방문 편의 위해 운영시간 연장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이창재)은 추석 연휴기간 동안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 소재 국가 수목장림인 국립하늘숲추모원의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추석 연휴기간 집중되는 추모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양질의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 안전하고 쾌적한 추모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진흥원은 운영시간 연장(0819) 순환차량 운영시간 연장 및 증편 고객 소리함 운영 재해·안전 담당자 배치 산림치유프로그램(가족나무 가꾸기) 등 추모객의 안전과 편의를 지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늘숲추모원 누리집(홈페이지, sky.fowi.or.kr) 또는 산림복지진흥원 수목장림사업팀(031-775-6637)으로 문의하면 된다.

  연성훈 사업운영본부장은 수목장림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져 이번 연휴기간 많은 분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시간 연장 운영으로 추모객들이 쾌적한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유일의 국립수목장림인 국립하늘숲추모원은 지난 2009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 양서동로 372번지 일원에 조성됐으며, 우리나라 수목장림 대표 모델로 손꼽혀 전국 기관·단체의 벤치마킹(본 따르기) 사례지로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