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민선 7기 취임 1주년 언론인과의 간담회 개최
정동균 양평군수 민선 7기 취임 1주년 언론인과의 간담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7.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민선 7기 취임 1주년을 맞아 16일 용문 다목적 청사 대강당에서 언론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열고 민선 71년간의 성과 및 앞으로의 정책 비전을 설명했다.

  양평군은 1년간 주요성과로 서울(송파)-양평 고속도로 예비타당성 조사 획득 양근대로 4차선 확장 양평-여주간 국도 37호선 사업 추진 등 도로·교통 숙원사업 해소와 특별조정교부금 1485000만원 확보 용문 사격장 이전 추진 양평 비수도권 분류 추진 등을 꼽았다.

  이어 양평군은 민선 72주년 차에도 문화예술인들의 활약을 보장하는 인문·예술 네트워킹, 원주민과 이주민 화합, 전 세대 전 구성원의 행복을 아우르는 촘촘한 그물망의 평생복지와 농업과 산업의 복합 네트워킹, 대규모 제조업 부재를 극복할 무공해 첨단 IT 기술산업 육성을 통해 군민이 주인인 양평, 군민이 잘사는 양평, 군민이 행복한 양평의 목표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동균 군수는 때론 지치고 힘든 순간 속에서도 12만 양평군민과 직원들, 언론인 여러분들의 고견과 정론직필이 있었기에 양평군의 미래 비전을 설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다, “우리 양평군이 전국 시·군의 중심에서 네트워킹 하는 도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정 군수는 민선 7기가 순항할 수 있도록 군민과 함께 열심히 뛰겠다며 언론인들과 군민들의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