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7.04 0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이하 ‘ACTS’)에서는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모집 원서접수를 20197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ACTS는 선교를 위해 세워진 국내 유일의 학교이며, 선교지향적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대학이다. ACTS는 급변하는 대내외적 상황 속에서도 아세아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지속적으로 표방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금번 2019학년도 후기모집에서는 일반대학원(신학석사, 문학석사) 신학대학원(목회학석사, 성경강해학) 선교대학원(일반/지역선교학, 스포츠/미디어선교학) 교육대학원(상담, 교육과정, 다문화교육) 상담대학원(기독교상담, 가족상담) 복지대학원(사회복지학석사) 등 총 6개 대학원에서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히, 신학대학원 목회학석사(M.Div.) 과정2019학년도부터 후기모집이 결정되었으며, 교육과정 개편을 통하여 목회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요구되는 이론과 실천신학을 집중적으로 교육함으로써 교회 지도자가 갖추어야 할 자질을 배양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또한 신학대학원 성경강해학(Th.M.) 과정은 성경의 정확한 주해와 적용을 돕고, 성경본문에 충실한 설교를 준비하기 위한 과정으로 많은 목회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ACTS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