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관련 공무원 대상 양평군수 간담회 개최
공사관련 공무원 대상 양평군수 간담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7.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양평군은 용문면사무소에서 건설 행정업무 향상을 위한 공사관련 공무원간담회를 개최했다.

  정동균 양평군수 주관하에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양평군 소속 공무원 중 토목직, 건축직, 녹지직, 회계담당 등 관급공사 추진과 관련이 있는 공무원 117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번 자리는 민선71주년을 맞아 군수가 그간 군정을 이끌어오면서 느낀 점을 직원들에게 진솔하게 얘기하고, 특히 공사관련 공무원에게 직접 몇가지 사항을 당부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양평군수는 간담회 자리에서 그간 양평군의 기반시설을 개선하기 위하여 현장 최일선에서 열심히 일해 온 공사관련 공무원의 노고를 치하 하면서도 지금까지 이뤄지는 잘못된 관행을 지적 하면서 지금 이순간부터 모든 잘못된 관행의 고리를 끊자고 강조했다.

  구체적으로 양평군의 특정 몇개 업체에 치우친 수의계약, 하도급 업체 선정 등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으며, 업무 관련 업체와의 사적인 만남 자제 등 개인 복무 관리에 좀 더 철저를 기울여 줄 것을 요청하였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양평군 소재 자재, 장비, 인력 등이 관내 공사에 원활히 사용될 수 있도록 철저한 감독 수행을 당부하였다.

  정 군수는 지금 이 자리에 모인 직원들은 군정을 이끌어가는데 가장 큰 자산이다면서, “지금까지 해 왔던 잘못된 관행을 과감히 탈피하여 직원들은 군수를 믿고, 군수는 직원들을 믿고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앞으로 군정을 함께 이끌어가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