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장애인복지관, 자원봉사자 힐링을 위한 나들이 진행”
“양평군장애인복지관, 자원봉사자 힐링을 위한 나들이 진행”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6.2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규창)2019624() 양평군 장애인복지를 위해 복지관과 함께 걸어가는 아름다운 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자봉 힐링데이자원봉사자 나들이를 진행하였다.

  자연치유도시 충청북도 제천시를 찾아 청풍호반케이블카를 탑승하여 내륙의 바다 청풍호와 비봉산 정상을 관람하였고 전국 3대 약초전문특화시장인 제천약초시장에 방문하여 약초주 담그기를 체험하는 등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나들이에는 개인 자원봉사자와 강상오카리나, 공흥1리노인정, 대한적십자 양평제일봉사회, 아름다운동행, 지평여성의용소방대 5개의 단체 자원봉사자 40명이 함께 하였다.

  나들이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멋진 풍경과 맛있는 음식으로 오늘 하루 즐거웠다.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나 자신이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것 같아 행복하다.”고 하였으며 나들이를 통해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

  양평군장애인복지관 박규창 관장은 앞으로도 양평군 장애인복지의 행복한 변화를 위해 복지관과 함께 아름다운 걸음을 해주시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격려하였다.

  지난 18()에는 상반기 자원봉사자 교육을 통해 총 27명의 자원봉사자가 교육을 수료하였으며 앞으로도 장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시켜 보다 전문적인 자원봉사가 이루어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주소: 양평읍 중앙로 111번길 36-1

홈페이지: http://www.yprehab.or.kr

양평군장애인복지관 서비스지원팀(Tel. 031-773-98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