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점 가정간편식‘천년반찬’오픈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점 가정간편식‘천년반찬’오픈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6.2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매일 신선한 친환경로컬푸드로 만든 건강반찬 ‘천년반찬’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직매장 용문점내에 양평군의 우수 친환경농산물을 이용한 가정간편식을 판매하는 천년반찬을 오는 30일 오픈한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는 친환경 농산물의 소비촉진 및 판로 확대와 건강한 먹거리 확산의 일환으로 가정간편식(반찬)을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의 장을 열게 되었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점의 천년반찬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관내 친환경 농가들이 재배하는 싱싱한 채소와 식재료로를 이용하며 로컬푸드에서 판매중인 가공품만을 이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일반 식재료와는 분명 차별화 된다고 자부할 수 있으며,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점의 천년반찬은 언제나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 같은 풍부한 영양과 함께 건강하다는 믿음도 얻게 될 것이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협동조합 이사장은 양평 친환경 로컬푸드로 만든 가정간편식(반찬)을 온·오프라인 으로 쉽게 구입하실 수 있다.”,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점의 천년반찬을 많이 애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으며,

  군 관계자는 양평친환경로컬푸드를 이용한 가정간편식 판매를 통해 관내 친환경농산물 소비 촉진과 함께 농업인 소득증대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의 :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점(031-773-6355), 양평군청(031-770-23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