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동면행복돌봄추진단 힐링(Healing) 워크숍 개최
양평군 양동면행복돌봄추진단 힐링(Healing) 워크숍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6.0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양동면 행복돌봄추진단(단장 장영찬)은 국립 양평치유의숲에서 추진단 위원을 위한 힐링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지역복지를 위해 그 동안 뒤도 돌아보지 않고 달려온 추진 위원들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추진위원들은 숲내음 테라피, 명상(걷기, 호흡, 치유),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HRV(자율신경 스트레스) 검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모처럼만에 일상에서 벗어나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지역특화사업으로 양동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추진하는 ‘2019년 상반기 세대공감 소통·나눔 어르신 행복잔치’, ‘저소득 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등 양동면 행복돌봄추진단 발전방향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장영찬 추진단장은 이번 힐링 워크숍이 추진단원들과 네트워크 강화 및 화합의 시간을 갖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장소 등을 제공해 준 국립 양평치유의숲(센터장 송재호)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재동 양동면장은 항상 지역 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행복돌봄추진단 위원님들께 감사 드린다, “민과 관이 협력하여 주민 모두가 행복한 양동면이 되도록 현장중심의 복지에 더욱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