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라이온스클럽,‘사랑의 손수레’전달
양평라이온스클럽,‘사랑의 손수레’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5.3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은 관내 저소득 및 폐지 줍는 어르신들에게 양평라이온스클럽(회장 박대수) 후원 사랑의 손수레’ 12대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동균 양평군수, 이종승 문화복지국장과 박대식 주민복지과장 및 박대수 회장을 비롯한 양평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하여 의미를 더했다.

  이번 전달식은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 이어오고 있으며, 양평라이온스클럽에서 전달한 사랑의 손수레는 폐지를 주워 생계를 유지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29일 전달식을 통해 기증받는 손수레는 관내 저소득 및 폐지 줍는 어르신 12가구에 읍·면사무소 차량으로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양평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봉사단체로 이번 전달식에서 박대수 회장은 저소득 어르신들이 폐지를 줍는 데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동균 군수는 양평라이온스클럽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보호하고 지원함에 있어 군민들에게 공감 받는 복지행정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