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개군 영광교회 효도잔치
‘어르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개군 영광교회 효도잔치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5.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군 영광교회’제 6회 어르신 초청 효도잔치 열어

  개군 영광교회(목사 차희성)는 지난 18일 지역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효도잔치를 열었다.

  이날 잔치는 양평 물맑은 경기민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트롯페라 앙상블, 20사단 백호공연단의 사물놀이와 트로트공연, 양평글로리오케스트라 등 풍성한 무대가 이어졌다. 이 자리에 초대된 어르신들에게 공연뿐만 아니라, 미용서비스, 마스크팩, 네일아트, 사랑의 경혈발마사지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개군 영광교회가 주관하고 개군면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해병대전우회, 양평군 재가장기요양기관에서 차량봉사에 참여하고, 91포병 대대 장병의 자원봉사활동으로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도 함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정동균 군수는 행사에 참석해 뜨거운 박수로 어르신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전달하며, “개군면 어르신들의 삶이 더 편하고 행복한 지역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경구 개군면장, 이현수 개군농협조합장, 김상기 이장협의 회장이 참석하여 개군면의 뜻 깊은 행사에 함께했다.

  행사장을 찾은 이종수 할아버지는 먹고 노는 것도 좋지만 노인을 대접해주는 마음이 더 크게 다가와 뿌듯하다며 주최 측에 고마움을 전했으며, 차희성 목사는 이번으로 6회 행사를 맞은 효도잔치가 더 많은 어르신과 함께할 수 있어 의미가 크고 즐거워하시는 한분 한분을 뵈니 보람을 느낀다이런 자리를 앞으로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애써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