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인권인식강화 캠페인,‘양평 2019! 다시 청소년이다!’
청소년 인권인식강화 캠페인,‘양평 2019! 다시 청소년이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5.06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기 청소년참여위원회(의장 박준상)55() 오전 10시부터 군민회관 일대 어린이날 한마당 행사에 참여, ‘청소년 인권인식강화(양평 2019! 다시 청소년이다!) 캠페인을 주관하여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양평 2019! 다시 청소년이다!’라는 주제로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과거 100년 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해 활약했던 중심엔 청소년들이 있었고 양평의 미래를 이끄는 그 주축에 청소년들이 함께한다는 의미로 청소년 인권인식 및 참여의 중요성을 지역에 알리고, 양평 청소년의 대변인인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의 활동을 홍보하고자 마련하였다.

  20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는 양평 청소년들의 더 좋은 미래를 위해 필요한 것한 줄 의견적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SNS홍보(페이스북 좋아요누르기, 응원댓글달기/ 인스타그램 인증샷, 헤시테그남기기 등) 얼음빙수 또는 얼음음료 증정(체험 참여 시) 그때 그 시절(3.1운동) 재현(유관순 한복 착용 및 캠페인 행진) 3.1운동과 청소년 활동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체험과 홍보를 동시에 진행하였다.

  20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의장(용문고3 박준상)양평 2019! 다시 청소년이다! 라는 주제로 양평 청소년들의 역할을 다시한번 상기시키고, 이번 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주도성이 회복되며, 지역에 청소년 참여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말했다.

  20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는 앞으로 관내 청소년들을 대표하여 청소년들이 바라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청소년정책(예산)학교, 청소년참여예산제공모전, 청소년정책마켓등 다양한 활동을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에 대해 관내 청소년 및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