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마을 ‘어린이날 작은 잔치’
소나기마을 ‘어린이날 작은 잔치’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4.3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에서 다양한 축하프로그램들이 열린다.

  지역주민들로 결성된 극단 엄마는 배우다연극으로 만나는 소나기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오후 1, 3 2차례 공연한다.

  연출가 김현태 씨가 극본을 쓰고 지역주민인 김현아, 이미라, 이숙, 이순미, 소운, 조소연, 함윤미 씨가 출연한다. 양일고등학교 인성동아리(교장 이정엽, 지도교사 장영민)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4, 5일 양일간 진행된다. 특히 양일고 학생들의 그림을 매개로 참여 어린이와 진솔하게 마음을 나누는 그림상담이 눈길을 끈다. 그림채색과 점자와의 만남, 사랑의 카네이션 만들기 등의 체험프로그램 (강사 : 심혁자) 들이 무료로 펼쳐진다.

  또한, 문학촌에서는 책가방에 부착하기 딱 좋은 방문기념 배지 3천 개를 매일 1천개씩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시간 정시에 인공소나기가 쏟아지는 장면도 추억으로 남길 만하다.

  김종회 촌장은 소박하지만 정성껏 준비했다. 함께 애써주신 지역주민과 자원봉사자, 양일고등학교 양평군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모쪼록 양평의 많은 가족들이 찾아주시기를 바란다.” 말했다.

  소나기마을의 입장료는 어린이 1,000, 청소년 1,500, 성인 2,000원이며, 55 당일은 무료입장이다(, 양평군민의 경우 연중 무료입장). 문의 031) 773-22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