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공사, “혁신결의 보고대회” 오는 5월 3일 개최
양평공사, “혁신결의 보고대회” 오는 5월 3일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4.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혁신을 위한 첫걸음

  지방공기업 양평공사(사장 박윤희)혁신결의 보고대회를 오는 53일 양평공사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금번 혁신결의 보고대회는 지난 제5대 사장 취임 시 아픔과 고통이 따르더라도 철저한 원인규명과 객관적인 진단을 통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여 신뢰받는 양평공사로 만들어 달라고 주문한 정동균 양평군수의 혁신의지를 적극 반영하였다. 이와 더불어 양평공사가 자발적으로 시행했던 채용비리 고발, 인사위원회 위원 외부 초빙, 희망보직제 등의 비상 경영혁신 및 내부 경영진단을 통한 향후 양평공사의 경영혁신 방향과 목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그동안 정당과 시민단체 중심으로 제안해 온 범군민대책위에 대해서도 양평공사 박윤희 사장은 원칙적으로 환영 의사를 밝히며, 군청과 군의회, 범군민대책위는 적폐청산을 포함한 과거 양평공사의 문제점을 바로잡고, 공사는 경영혁신에 집중하여 양평공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투트랙 전략을 제안할 계획이다.

  또한, 양평공사 박윤희 사장은 취임 시 제시한 공정·공평·투명경영 열린·소통경영 미래경영의 3대 기본 경영원칙 아래 “2019 혁신하는 양평공사”, “2020 일 잘하는 양평공사”, “2021 일등 공기업 양평공사와 같은 양평공사 2019~2021 전략목표를 수립·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