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곡2리 경로당과 한국농어촌공사 양평지사 묘목식재 행사 가져
수곡2리 경로당과 한국농어촌공사 양평지사 묘목식재 행사 가져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4.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지난 1210:00시 수곡2리 경로당과 마을하천 주변 일대에서 양평노인대학장, 지평 분회장, 수곡2리 경로당 회장과 회원, 한국농어촌공사 양평지사장과 직원, 지평농업협동조합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묘목식재 행사를 가졌다.

  이날 묘목식재 행사는 11경로당 협약 지원 사업으로 지역사회 경로당과 기업 및 기관 등과 협약을 맺고 유기적 관계유지 및 교류를 통해서 지역사회 공동체를 이루는 사업으로써 한국농어촌공사 양평지사는 수곡2리 경로당에 수양버들 30, 연산홍과 자산홍 350주를 후원했다.

  또한 양평노인대학장, 지평분회장, 수곡2리 경로당 회장과 회원, 한국농어촌공사 지사장과 직원, 지평농업협동조합장 등이 동참하여 수곡2리 경로당과 마을하천 일대에 묘목식재를 하며 지역사회 통합과 효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 공동체를 위함에 앞장서는 뜻깊은 묘목식재 행사가 되었다.

  권영근 수곡2리 경로당 회장은 한국농어촌공사 양평지사장님과 직원들이 우리 수곡2리 경로당에 묘목을 후원해 주셔서 경로당 회원과 함께 수곡2리 마을을 더욱더 아름답게 만드는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했으며, 강현전 한국농어촌공사 양평지사장은한국농어촌공사 양평지사 직원들과 함께 수곡2리 경로당에 묘목을 후원하게 되어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던 뜻깊은 묘목식재 행사가 되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