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정책! 청소년이 만들고, 변화를 이끌어 간다.
청소년 정책! 청소년이 만들고, 변화를 이끌어 간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4.0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 및 어울림 워크숍

  양평군(군수 정동균) 직영으로 운영되는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45() 오후 17시부터 18시까지, 양평군평생학습센터에서 제 20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으로 선발된 30명의 청소년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위원회 활동을 시작하였다.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는 청소년 정책에 대한 제안 및 모니터링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도록 활동하는 청소년 자치 기구이며, 위촉장 수여 후 같이에 가치를 더하는’ 12일 어울림워크숍(장소:미리내)을 통해 관계향상 프로그램 및 레크레이션 활동 2018년 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소감발표(양평고3 정여진) 2018년 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보고(용문고3 박준상) 2019년 참여 활동 안내 20기 임원, 당연직, 분과장 선출 등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으로서의 역할 인식 및 참여 활성화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평 부군수(최문환)은 위촉식 인사말을 통해 “20기에 위촉된 청소년들이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지역청소년들의 목소리가 잘 반영된 청소년 정책이 만들어 질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청소년기에 지역을 위해 고민하는 청소년참여위원회가 매우 자랑스럽고 미래에 이러한 활동이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한다.” 라며 위촉된 청소년들을 격려해 주셨다.

  또한 20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한 위원은 위촉식을 통해 청소년참여위원회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양평 청소년들의 의견을 대표하고 대변하는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으로서 청소년들이 필요로하는 정책을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제안하겠다고 다짐했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20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는 앞으로 관내 청소년들을 대표하여 청소년들이 바라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에 대해 관내 청소년 및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