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제5회 양평서부노인대학 입학식 마쳐
2019년도 제5회 양평서부노인대학 입학식 마쳐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4.0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부설 양평서부노인대학(대학장 장기영)는 지난 29일 서종분회에서 지회장, 대학장, 정동균 군수, 이정우 의장, 전진선, 황선호, 이혜원, 윤순옥 군의원, 서부권분회장, 입학생 50, 서종, 양서면장, 파출소장, 우체국장, 농협지점장, 부녀회장, 노인회후원회장, 1, 2,3, 4회 졸업생 동창회장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은 서부권지역의 노인회원들을 대상으로 입학생 50(19, 31), 노인후원회, 리버마켓 및 이장협의회에서 많은 지원을 하였으며, 특히 임기가 만료된 류순호, 백승문, 김종철, 김주관 경로당회장 4분에게 그동안의 봉사와 노고에 양평군수의 표창으로 격려해 드렸다. 또한 2,650만원상당의 서종면 어르신들에게 물품을 후원해온 명달리 김정호님께 감사패를 전달하는 아름다운 사연과 함께 진행됐다.

  한편 장기영 대학장은입학을 축하하며 1년 동안 모두가 개근을 하시기 기대하며 교육 과정을 통해서 많은 회원에게 존경을 받는 지도자가 되시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고, 이어 김용녕 지회장은 근검절약이 몸에 배이신 노년에 서부대학생으로 자부심을 갖고 행복한 대학생활을 즐기시라.”고 격려사를 전했다.

  또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여러분이 있어 양평이 있고 대한민국이 있다며 복지공동체를 구성하여 사회안전망을 구축 어르신의 안전과 적극적으로 지원을 하겠다.“고 축사를 전했으며, 이후 이정우 양평군의장의 축사와 기념촬영으로 뜻깊은 입학식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