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세미원, 봄빛 가득한 ‘봄빛정원문화제’ 개최
양평 세미원, 봄빛 가득한 ‘봄빛정원문화제’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3.2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만2천 평 세미원 정원에 봄꽃 가득 피어나

  양평 두물머리에 위치한 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이 봄을 맞아 , 화려함을 펼치다를 주제로 봄빛정원문화제를 개최한다. 45()부터 526()까지 열리는 이번 봄빛정원문화제에서는 봄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만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봄빛정원문화제 개막일인 45()에는 관람객 선착순 500명에게 발아된 연꽃씨를 증정한다. 미세먼지를 비롯한 환경오염 문제가 대두되는 요즘, 정화를 상징하는 연꽃씨를 나누는 행사를 통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자는 취지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들도 준비되어 있다. 62천 평 규모의 세미원 야외정원에는 다양한 봄꽃이 피어, 봄빛 가득한 모습으로 관람객들을 맞을 계획이다. 튤립, 향수선화, 히아신스, 잉글랜드 양귀비, 수련 등이 구역 별로 봄꽃zone을 구성하고 있어 한껏 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야외전시 이재형 라이트아트, 김명희 테라코타엄마의 정원이 정원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알록달록 메모지에 사랑과 소망을 담은 메시지를 소원 나무에 거는 소원지 쓰기’, 입으로 향으로 봄을 느낄 수 있는 봄꽃차 마시기를 비롯해 봄꽃 그리기’, ‘인증샷 이벤트등 행사에 직접 참여하며 봄빛정원문화제를 즐길 수 있다.

  따사로운 설렘의 계절을 놓치지 않고 만끽하기 위해 세미원으로 봄나들이를 떠나보면 어떨까.

  세미원은 휴관일 없이 매일 아침 9시부터 운영하며 5월부터는 밤 10시까지 야간개장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miwon.or.kr)를 참조하거나 031-775-183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