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발달장애인의 아름다운 도전 정신 꿈과 희망이 보인다.
끝없는 발달장애인의 아름다운 도전 정신 꿈과 희망이 보인다.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3.2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아부다비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 성적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폴리스클럽 스타디움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발달 장애인 축제인 ‘2019 아부다비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에 양평창인학교 하성은 선수는 국가대표로 남자육상(100m, 400m계주)에서 각각 은메달1, 동메달1개를 획득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양평창인학교(교장김종명) 육상부 학생인 하성은 선수는 지난 31421일 실시한 ‘2019 아부다비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에 총 190개국 7500명의 발달장애인 선수가 24종목에 참가해 선의의 경쟁과 감동의 플레이를 펼쳐 대회에 당당히 국가대표 자격으로 출전해 값진 은메달과 동메달을 걸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펼쳐 보였다.

하성은 선수는훈련할 때는 힘도 들고 포기하고도 싶었지만 경기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따서 너무 기분이 좋고 힘들었던 것이 다 잊혀졌다. 앞으로 더 열심히 훈련하여 좋은 선수로 성장하겠다라고 다짐의 수상 소감을 전했다.

  양평창인학교 김종명 교장은스페셜 올림픽은 경쟁보다 화합과 공존의 가치를 추구하는 대회로 태극마크를 달고 국가대표로서 최선을 다한 하성은 선수와 성은이를 육상 선수로 발굴, 지도한 창인학교 육상부 감독 김나나, 코치 차정익 선생님께도 감사드린다라고 격려와 축하를 전하였고, 꿈과 희망을 잃지 않는 학생들을 통해 장애 인식 개선의 필요성에 대하여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