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여주양평지역위-양평군, 2019년 첫 당정협 개최
민주 여주양평지역위-양평군, 2019년 첫 당정협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3.2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양평군 지역위원회와 양평군은 지난 21일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현안사항과 해결방안에 대한 토론을 위한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백종덕 지역위원장, 양평군의원,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경기도당 관계자와 정동균 양평군수, 부군수, 국단장 등 주요 간부공무원 16명이 참석해 양평 공공임대주택사업 준비, 용문 사격장 폐쇄 토론회, 상반기 신속집행, 도시계획시설사업, 도로시설 확충사업 등에 대해 논의했다.

  공공임대주택 사업은 경기도시공사에서 2022년까지 공공임대주택 공급비율을 현 5%에서 20%선까지 확대하는 목표로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서 양평군과 민주당은 저소득층의 주거안정과 복지향상을 위해 선제적 대응을 통해 양평 내에 사업이 시행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용문 사격장 폐쇄에 대해서는 한반도 정세영향을 받는 사안이고 정확한 정보가 공유되지 않고 군민들이 혼란스러워하고 있는 상황이므로 현재까지의 사항이 정리되는 대로 향후 진행될 사항과 함께 군민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필요가 있다는 데 의견을 함께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의 발전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모인 자리인 만큼 당정 모두 힘을 합쳐 지역현안을 해결하고 국가 및 도의 예산과 사업들을 최대한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백종덕 지역위원장은 양평군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사업들에 당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고 지역현안들에 대해 최대한 공유, 협조 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