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 제12대‧13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한국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 제12대‧13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3.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는 18일 양평군농업기술센터 친환경농업교육관에서 제12(김영미) 13(박성미)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1부 토양의 이해 교육을 시작으로, 2부 이취임식, 3부 생활개선회 연시총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새로 취임한 박성미 회장은 생활개선회원으로 25년간 활동하며, 지평면 회장, 군 사무국장을 거쳐 누구보다 생활개선회를 잘 알고 있어 앞으로 양평군농업 및 여성농업인 역량향상과 리더십 향상에 많은 발전을 이룰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제12대 김영미 이임회장은 용문산 산나물축제 시 회원들과 함께 적극적인 참여로 얻은 수익금으로 독거어르신을 위한 물품전달 및 다문화가정 고향보내주기 등 지역봉사를 위한 헌신과 많은 노력으로 생활개선회의 철학을 계승 발전시켜 왔다.

  이‧취임식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한국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는 250여명의 농촌여성으로 이루어진 비영리 학습단체로 여성농업인으로서, 가정의 어머니로서, 지역사회 리더로서 지금과 같은 역할을 다 할 때 우리 양평군은 더욱더 아름답고, 살기 좋은 곳으로 발전해 갈 것이다. 군수인 저도 군수로서 맡은바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했다.

  한국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16,500천원/9가정(30)의 다문화 가정의고향 방문을 지원했으며, 매월 무한돌봄센터에 10만을 후원, 연말 독거노인을 위한 솜조끼, 솜이불 전달 및 봉사활동과 회원전문성 향상을 위한 읍면 특성화교육 등 농업기술센터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