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발대식 실시
양평군노인복지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발대식 실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3.1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은 지난 18일 군민회관에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배정인원 400)를 모시고 발대식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노인부당행위신고센터 설치에 따른 노인부당행위 감시원 1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 발대식 행사는활기찬 사회참여!, 건강한 노후생활!’이라는 슬로건과양평군어르신들의 건강한 사회참여 양평군노인복지관이 함께 하겠습니다를 금년 양평노인복지관 실버인력뱅크의 사업 추진방향으로 정하고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당당한 첫발을 내딛었다.

  식전 공연은 박유진 단장이 이끄는뭇소리어린이 무용단민속공연과 나윤미 가수의 축하무대가 진행됐다.

  김남규 양평군노인복지관장은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는 행복한 복지관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금년에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노인사회활동에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정동균 양평군수는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어르신의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이다.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히 대비할 것을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2부에는 양평경찰서 김정욱 경사가어르신들의 보행안전 3원칙을 주제로 어르신들이 활동 시 안전수칙을 생활화하여 사고를 예방하고 건강한 사회활동을 하실 수 있도록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