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19년도 소규모환경개선사업 공모
양평군, 2019년도 소규모환경개선사업 공모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3.0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업애로 해소를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육성 -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관내 중소기업 대상으로 2019년도 소규모환경개선 사업오는 325일까지 공모한다.

  양평군에 따르면 기업 활동 촉진 및 강소기업으로의 육성을 통하여 신규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금년도에도 소규모환경개선사업에 200백만원의 예산을 확보했다.

  지원대상은 관내 공장설립 및 등록업체로서 대상사업은 공장내외의 기반시설정비, 근로환경개선, 환경개선, 생산제조장비 지원 등이고, 지원한도는 1개사 당 30백만원이며, 재원비율은 군비 80%, 자부담 20%이다.

  사업의 시급성 및 주변환경, 업체 재정여건 및 과거 지원실적 등을 종합하여 결정하며, 수혜효과 및 사업타당성이 효과가 큰 사업, 행정절차 등이 준비된 사업, 여성기업을 우선 지원한다.

  또한, 지방세 체납 기업, 임대, 전대 공장의 경우 건물주의 동의확보가 어렵거나 자부담 확보가 불가능한 업체, 무허가나 시설물 등의 인허가가 불가능한 사업, 시설이 양호하여 개·보수가 불필요한 사업 등의 경우에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를 원칙으로 한다.

  양평군은 사업공모 수요조사 후 현지실태조사와 양평군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를 거쳐 지원대상사업을 최종 선정한다.

  군 관계자는 양평군은 국내외의 여러 가지 불투명한 기업환경 속에서도 이를 극복하기 위한 기업활동 지원을 위하여 매년 소규모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기업애로해결과 환경개선을 통하여 관내 기업을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