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장학금 지원 사업‘날개Dream' 저소득가정 학생들에게 날개를!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장학금 지원 사업‘날개Dream' 저소득가정 학생들에게 날개를!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2.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 저소득가정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 추진

  지난 27, 양평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은 양평읍 장학금 지원 사업 날개Dream’의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날개Dream’사업의 추진 목적은 학생들의 안정적인 학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나아가 양평읍 지역 발전의 밑바탕이 되는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이날 지원된 장학금은 양평읍에서 자체적으로 모금한 행복나눔사업 기금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배분되었다.

  최창은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장은 이번 장학금 지원을 통하여 각 가정에는 경제적인 부담이 덜고, 학생들에게는 우리 지역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만들어 졌으면 한다.”며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에 이날 장학금을 지원받은 한 학부모는 자녀들의 교육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이 컸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더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번 날개Dream사업을 추진한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은 그간 집수리사업, 사랑의 김장나눔사업, 양평읍 행복돌봄-day사업 추진 등 양평읍 찾아가는 복지팀과 다양한 봉사와 이웃 돌봄을 실천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