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민과 함께하는‘2019년 행복 소통마당’성료
양평군민과 함께하는‘2019년 행복 소통마당’성료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2.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민 제안 및 건의 215건 등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성황

  양평군이 1월 10일 양평읍부터 시작한 양평군민과 함께하는 ‘2019년 행복 소통마당’이 지난 26일 용문면을 끝으로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12개 읍·면 모두를 순회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군민과 함께한 행복 소통마당은 정동균 양평군수가 2019년 군정계획을 주민에게 자세하게 설명하고, 군정에 대한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군민들의 군정에 대한 궁금증과 건의사항을 현장에서 청취·답변하고, 즉답이 어려운 사항은 관계부서의 공무원이 현장을 방문해 민원을 해결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군민들은 숙원사업을 비롯해 복지, 농업, 교육, 문화ㆍ관광, 환경 등 군정 전반에 대해 총 215건의 다양한 제안과 건의사항을 제시했다. 군은 제시된 제안 및 건의사항에 대해 즉시 해결 및 최대한 반영을 검토할 예정이며, 관련 추진사항을 군홈페이지(www.yp21.go.kr)에 공개하고 건의자에게 개별 통지하여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군정발전을 위한 군민들의 소중한 고견을 잘 새겨 바르고 공정한 군정운영에 힘쓰겠다”며, “바쁘신 와중에 행복 소통마당에 참여하여 준 군민들과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하여 준 직원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