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공정한 사회! 희망이 넘치는 여성!』
『바르고 공정한 사회! 희망이 넘치는 여성!』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9.02.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 15일 신년인사회 갖고 2019년 활동 방향 밝혀.

  양평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영애)15일 평생학습센터에서 ‘2019년도 양평군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여성단체협의회원들의 활동 다짐과 발전을 기원하고자 실시되었으며, 김영애 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양평군수, 군의회 의장과 의원, 도의원, 각계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영애 회장은 “2018년 산나물 축제를 시작으로 여성의 권익증진을 위한 사업을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공적으로 마쳤다올해도 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사회 발전에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발휘하여 활발한 사회참여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신년사를 통해 밝혔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우리사회는 아직까지도 남녀의 불평등이 많이 존재하고 있으며 이에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 양성평등을 위해 매년 양성평등주간행사, 여성 지도자 교육 등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는 것에 감사 드린다앞으로도 여성의 지위향상과 권익증진을 위해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는 현재 14개 단체의 협의체로 1900여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으며, 각 단체는 군정토론회, 여성 지도자 양성교육, 동거부부 합동결혼식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