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양평군 CYS-Net(지역사회청소년 통합지원체계) 성과보고회
2018년 양평군 CYS-Net(지역사회청소년 통합지원체계) 성과보고회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2.2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께 ·나눔·변화

  양평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임정숙)1220일 평생학습센터에서 관내 유관기관 및 청소년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양평군 CYS-Net 성과보고회를 진행하였다.

  이 번 성과보고회에서는 함께·나눔·변화의 주제로 CYS-Net(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의 활동을 통해 지역이 함께 위기청소년을 지원했고, 학교밖 청소년들이 배움을 통해 지역의 나눔을 실천했으며, 청소년들이 스스로 지역문제를 찾도록 지원한 활동성과들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소년 선도 부분으로 정수연(양평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4명에게 양평군수 표창과 김승한(청운중학교 교감)3명에게 양평군의회 의장표장, 박태민(또래상담동아리)4명에게 교육장상으로 총 14명에게 표창이 수여되었다.

  또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함께해 준 (양평교육지원청 교육장),양평축산농협 조합장), 정하성(1388청소년지원단 단장) 3명에게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성과보고회는 축하공연(뉴나인즈 댄스 동아리, 에바쥬니어 벨리댄스) 표창과 감사패 수여 2018년 양평군 CYS-Net 성과보고 학교밖 청소년의 우수사례 발표 청소년 활동 전시회로 구성되어 청소년과 함께하기 위해 지역을 연계한 사업들을 공유하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축사를 통해 군수취임 후 5개월 동안 변화하는 청소년을 보면서 청소년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을 말하며 청소년 교육에 대한 예산확대와 지원을 밝혔다. 이정우 군의회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CYS-Net 성과보고회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며 체인지메이커와 학교밖 청소년에 대한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양평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임정숙)함께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가질 수 있어서 감사드리며, 청소년을 위해 모두가 협력하는 양평군이 되길 소망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