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진로체험지원센터, 2018 체인지메이커 페스티벌 개최
양평군진로체험지원센터, 2018 체인지메이커 페스티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2.15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진로체험지원센터는 지난 13일 양평실내체육관에서 관내 청소년 및 교사 학부모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YP Story of Change 체인지메이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2018 YP Story of Change 체인지메이커 페스티벌은 올 한해 체인지메이커 활동을 발표, 공유하는 자리로 체인지메이커 운영교 18개교(11,7)와 학부모체인지메이커가 26개 주제로 참여했다.

  양수중 청소년들의 사회로 시작으로 1식전공연(양일중 에이블 댄스공연, 양수초학생 양평의 노래) 체인지메이커 활동 영상 시청 학생 활동사례 발표(양수중, 양평동초), 226개 주제별 체인지메이커 활동 부스운영 체인지메이커 활동 체험으로 진행됐다.

  양운택 교육장은 체인지메이커시티, 양평 운동은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변화의 파장을 전파 시키고 있다. 모든 주민들이 꿈을 꾸고, 행동하여 변화를 만들고, 책임을 질 용기를 가진 체인지메이커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정동균 군수는 축사를 통해오늘 개최한 체인지메이커 페스티벌을 둘러보니 초불확실성의 시대를 살아가야할 우리군 청소년들의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중요한 역량 강화 계기가 된 것 같다. 이러한 체인지메이커 활동의 장이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