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양평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봉사 실시
한국야쿠르트, 양평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봉사 실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1.30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신입사원 40여명과 함께 나눔의 연탄 봉사활동 펼쳐

  양평군에서는 동절기를 맞아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참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지난 27한국야쿠르트(대표이사 김병진)는 자사 인재개발원이 위치한 단월면 지역을 방문해 소외계층 10가정에 연탄 440장씩 총 4,400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사랑의 연탄 봉사에는 한국야쿠르트의 신입사원 40여명이, 10가정을 한 집 한 집 전부 돌며 정성스럽게 연탄을 전달해 취업의 기쁨과 나눔의 행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됐다.

  행사를 주관한 한국야쿠르트 박용수 인재교육팀 과장은 건강사회건설이라는 기업가치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약소하게나마 연탄을 준비했다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밤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사회에 첫 걸음을 나선 신입사원들에게도 지역사회를 위한 우리 기업의 나눔활동을 체험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이 되었을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1975년부터 전임직원이 입사와 동시에 자사 사회봉사단에 가입해 나눔을 위한 급여의 1%를 기부하고 있으며, 홀몸어르신 돌봄, 사랑의 김장나눔, 노인 및 장애인 생활시설 봉사활동 등 다양하고 활발한 나눔실천과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