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면 행복돌봄추진단,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양동면 행복돌봄추진단,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1.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양동면행복돌봄추진단에서는 김장을 하기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지난 20, 21일 양일간 양동면사무소 앞 광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에는 경제적, 신체적 여건이 되지 않아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기가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새마을부녀협의회, 적십자봉사회의 봉사단체원분들이 각 가정에 있는 도마, , 고무장갑을 챙기고 이른 시간부터 나와 일손을 거들었다.

  이번 행사는 행복돌봄추진단 임경숙 단장(고춧가루 2kg), 계정3리 김창환 이장(배추 40포기), 새마을부녀협의회 남경희 회장(배추 20포기), 단석3리 이세용(배추 40포기), 삼산2리 이삼숙(고춧가루 5kg), 삼산1리 이재남(배추 20포기), 양평희망나누미 임청우 회장(배추 100포기)의 후원과 양평평화의집에서 버무림 틀, 김장 통 제공으로 어느 때보다 뜻깊고 풍성하게 치러졌다.

  추진단 임경숙 단장과 이날 참여한 봉사단체원분들은 한소리로 어르신들께서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드시고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바란다.”고 말했고,

  안재동 양동면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고생하신 추진단, 각 봉사단체원분에게 감사의 인사와 이번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준비한 김장김치 250포기는 지역 저소득 가정 60가구에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