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양평군 동부권역 노인지도자 보수교육 개최
2018년 양평군 동부권역 노인지도자 보수교육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1.2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는 지난 19, 20일 양일 간 미리내수련원에서 경기도연합회장, 지회장, 동부권역 분회장, 경로당 회장 및 임원, 양평군수, 군의원, 주민복지과장 등 1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양평군 동부권역 노인지도자 보수교육을 실시했다.

  노인지도자의 의식개혁과 역량강화교육을 통해 사회를 책임지고 존경 받는 노인 상을 구현하고자 마련된 노인지도자 보수교육은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850여 명의 지도자가 참여했다.

  1일차는 김용녕 지회장의 인사말, 이종한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장의 격려사, 정동균 양평군수와 송요찬 군의회부의장은 축사를 시작으로 다대2·망미1·화전2리 경로당에서 모범경로당 수범사례 발표, 한국경기소리보존회의 전통 소리 공연, 한국능률협희 김민수 교수의 행복수명 백세시대 강의, 명랑운동회, 저녁 만찬으로 바비큐 특별식, 노래교실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됐다.

  2일차는 박종혜 한국고령사회교육원장의 경로당 임원의 시대적 책임 강의, 꿈꾸는 숲 해설사들의 그루밍으로 행복 충전 레크리에이션을 끝으로 마무리 됐다.

  양평군지회 김용녕 지회장은 노인 지도자교육을 노인회에서 직접 주도해 더욱더 창의적이고 능률적으로 실시됐다.”이번 교육을 통해 내고장을 사랑하고 발전해 나가는 노인회로 이끌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