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서학교마을 도서관으로 오세요!
양서학교마을 도서관으로 오세요!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1.21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서초 양서학교마을도서관 개관식

  양서초등학교(교장 박정현)20양서학교마을도서관개관식을 가졌다고 말했다.

  양서초등학교의 학교 도서관인 양서학교마을도서관‘()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에서 개설하는 258번째 도서관으로 한국교직원 공제회 및 양평교육지원청의 후원을 받아 지난 10월 리모델링 공사를 실시했다.

양서학교마을도서관은 도서관 서가, 열람 공간, 인포데스크, 바닥 등을 친환경 소재의 원목자재를 사용하여 리모델링 했고, 아이들이 바닥에서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마루바닥 공사를 진행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앙서초 어린이 및 학부모, 지역주민, 양평교육지원청 양운택교육장, 한국교직원 공제회 전희두 이사 및 임직원,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이 참여해 도서관 개관을 축하했다.

  도서관 관장에는 양서초등학교 교장 박정현과 엄은희 주민대표가 위촉이 되어 도서관 개관식 기념 글쓰기에서 수상한 학생 및 주민대표에게 시상을 했다. 또한 양서학교마을도서관을 지을 수 있도록 5800만원 상당을 후원한 한국교직원공제회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양서초등학교 교장 박정현은 양서초등학교 마을도서관이 아름답고 포근하며 행복이 있는 곳으로 만들어 주신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의 김수현 대표님과 양평교육지원청, 한국교직원공제회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 김수현 책할아버지(대표)양서초등학교 학생들 및 지역주민에게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있는 양서마을도서관에서 책을 많이 읽어 이 학교에서 대통령, 노벨수상자가 나오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