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건설기계 양평군연합회,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 성금 기탁
전국건설기계 양평군연합회,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 성금 기탁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1.1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절기 저소득층 난방문제 해결을 위해 연탄 8,000장 상당의 성금 540만원 기탁

  전국건설기계 양평군연합회(회장 차인규)19일 동절기에 난방비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연탄 모으기성금 54십만원을 양평군에 전달했다.

  이날 오전 9시 양평군청 군수집무실에서 진행된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는 차인규 전국건설기계 양평군연합회장과 임원들, 정동균 양평군수 및 군청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차인규 회장은 전달식에서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하루하루 힘들게 생활하는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올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잘 사용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성금을 전달받은 정동균 양평군수는 우리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이렇게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의 온기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전국건설기계 양평군연합회는 매년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 성금 기탁은 물론, 양평군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후원, 화재가구 피해복구 재능나눔 등 왕성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된 성금은 동절기 저소득 주민들의 난방문제 해소를 위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양평군이 함께 추진하고 있는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성금으로 기탁돼, 소외계층에게 연탄과 난방유, 난방용품 등을 구입 및 전달하는데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