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직장인밴드 연합회 이웃돕기 ‘情 콘서트’ 성료
양평군 직장인밴드 연합회 이웃돕기 ‘情 콘서트’ 성료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0.2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청년 4-H 연합회와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가가 함께하는 ‘제5회 불우이웃돕기 情 콘서트’가 지난 28일 양평 물맑은 시장 쉼터 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양평통기타소리와 낭만색소폰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情 콘서트 순으로 진행됐으며, 본 공연에서는 심강순(무형문화재 31호 이수자), Y.P Angel, 특별게스트 가수 김영남과 서은미, OPPA밴드, 선주와 북울림, 락엔락 밴드 등 유명한 뮤지션들이 출연해 다양하고 수준높은 공연을 선 보였다.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서는 양평군 청년 4-H 연합회, 양평군68동기회, 양평광고협회에서 사랑의 연탄 모으기 이웃돕기 성금 600만원을 양평군을 통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으며, 양평군 직장인밴드연합회에서는 그동안 각종 공연을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성금으로 기부하는 등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행사취지에 더욱 빛을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아름다운 선율로 재능기부를 해주신 동아리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재능나눔과 이웃사랑 실천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과 현장에서 모아진 이웃돕기 성금은 전액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양평군의 소외된 이웃들의 난방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