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행복콘서트」 행사 개최
양평군노인복지관,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행복콘서트」 행사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10.0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이근형)은 지난 2일 200여명의 양평군 어르신들을 모시고 근로복지공단 성남지사(지사장 안수복) 및 수원지사(지사장 전홍덕)와 합동하여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양평군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콘서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근로복지공단 성남지사와 수원지사 박동식 과장 외 26명 직원들의 재능기부 및 자원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양평군노인복관과 함께 양평군 어르신들의 문화 수준을 향상시키고 사회의 일원으로 노년 생활에 활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양평군노인복지관에서 주관하는 노인사회활동지원 사업 참여자 200여명의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모시고 복지관 대강당에서 개최한 “행복콘서트”는 공단직원들의 노래를 시작으로 댄스와 밴드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실시하고 어르신들이 무대로 나와 춤을 추는 등 1시간 20분 동안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한편 이날 콘서트에 참여한 김00 어르신은 “몸이 예전 같지 않지만 나름대로 신나게 춤을 추었더니 속이 너무 후련하다”라고 말씀하셨고 박00 어르신은 “공연이 너무 즐겁고 다시 젊은 시절로 돌아 간 것 같다”며 콘서트가 끝났음을 아쉬워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복지 프로그램, 이동복지 사업, 건강증진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