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건축사, 토목측량설계업체 간담회 개최
양평군 건축사, 토목측량설계업체 간담회 개최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8.3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허가 민원업무의 소통행정 실현을 위한 간담회 개최로 군민 신뢰도 향상에 노력

  양평군이 지난 29일 2회에 걸쳐 지역 건축사 및 토목측량설계업체 관계자를 초빙해 인·허가 민원업무 소통행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민선7기 군정방침인 ‘새로운 양평’을 향해 인·허가 업무처리의 개선 및 발전방향에 대해 건축, 토목측량설계 관계자와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자 정동균 양평군수, 여근구 생태허가과장, 홍종우, 송준호, 신희영 협회 회장 및 다수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이날 참석자들은 평소 현업에 종사하며 양평군의 인·허가 업무처리에 대해 고충이 됐던 현안들에 대하여 다양한 질의와 열띤 토론을 했으며, 생태허가과장 및 담당공무원들은 개정된 법령에 대한 설명과 함께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좀 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간담회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오늘 간담회는 양평군 지역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 매우 중요한 업무에 종사하는 건축·토목 관계자와 공무원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여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 개개인의 이익과 자신의 안위만을 생각하는 행정을 떠나 진정 군민이 잘살고 행복한 양평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생태허가과는 지난해에 이어 2018년도에도 맞춤형 법률특강, 공동주택품질관리교육, 공동주택 안전관리자 교육과 각종 토론회를 수시 개최 하는 등 군민이 주인인 소통행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