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읍 ‘행복돌봄데이 우리는 한가족’수영 체험 행사
양평읍 ‘행복돌봄데이 우리는 한가족’수영 체험 행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8.14 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읍 행복돌봄추진단(단장 최창은)에서는 다양한 민간자원과 연계하여 ‘양평읍 행복돌봄데이 우리는 한가족’ 행사를 추진했다.

  지난 11일에 개최된 ‘행복돌봄데이 우리는 한가족 행사’는 양평읍 관내 총15가족 33명이 참여한 야외 수영 체험 행사를 진행해, 무더운 여름 가족이 함께 시원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옥천면 신복리에 위치한 양평한화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는 숲속에서 수영을 하는 기분과 함께 에어바운스도 즐기며, 참가자에게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을 소중한 경험이 됐다.

  행복돌봄데이 우리는 한가족 행사’는 양평읍행복돌봄추진단에서 경기도 복지공동체 사업 공모사업 선정으로 사업비를 확보하고 양평읍 맞춤형복지팀과 양평군드림스타트가 협력하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양평군장애인복지관에서 양평군 ‘『Y.E.S BUS』 해피버스데이 사업’으로 휠체어도 탑승할 수 있는 버스를 무료지원 하였고 양평한화리조트에서 수영장 입장권 지원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김승호 양평읍장은 “앞으로도 행복돌봄추진단과 함께 지역자원과 연계하여 행복돌봄데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읍 맞춤형복지팀은 양평읍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사업, 행복돌봄데이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