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렴의 주인공은 나야 나 !!
양평군, 청렴의 주인공은 나야 나 !!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8.1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3년 이하 임용 공직자와 함께하는「양평군 청렴 충전 아카데미」실시

  양평군은 이달 9일 오전, 2015년 이후 최초 임용자 150여 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양평군 청렴 충전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군은 외부강사를 초빙하여 실시하던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홍보감사담당관이 직접 공직 선배로서 전하는 교육을 통하여 현실감 있는 공감대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아카데미는 조직구성원의 변화 속에서 오는 갈등을 해소하고 나아가 청렴도를 향상시키고자 실시하였으며, 젊고 유능한 직원들에게 조직의 주체로서 군정 발전에 함께하기를 당부했다. 청렴도를 저해하는 낡고 잘못된 관행을 타파하고 직원 간 의견을 공유하여 경직된 조직문화에 활력을 불어넣길 기대했다.

  아울러, 공직생활의 첫 단추를 끼운 교육 대상자를 위하여 공직자의 기본자세 및 능력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함으로써 바르고 공정한 직무수행에 따른 군정목표 달성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양평군청공무원노동조합 이윤실 위원장도 참석하여 교육 대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교육의 의미를 더했다.

  조규수 홍보감사담당관은 “양평군의 새로운 변화를 함께하길 희망한다.”면서 “공직자 스스로 긍정적이고 주체적인 의식을 가지고 양평군의 발전은 물론 청렴도 향상에도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