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강소기업 육성추진에 기업투자 연이어
양평군, 강소기업 육성추진에 기업투자 연이어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7.3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본프레쉬(주), 세븐브로이양평(주) 등 우량 중소기업 투자 이어져

  양평군(군수 정동균)의 기업유치와 기업애로 해결을 위한 전방위적인 행정·재정지원이 그 성과를 보여 본프레쉬(주), 세븐브로이양평(주) 등 우량 중소기업의 양평투자가 이어지고 있다.

  그간 양평군은 중소기업 육성지원을 위하여 경기도 G패밀리 클러스터 사업, G디자인 개발지원 사업, 국내외 전시회 참가지원 등 매년 4억여 원을 확보해 자체기술발전 및 연구여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지원정책을 펼쳐왔다.

  특히 기업SOS지원단, 좋은 기업 유치지원단을 구성하고 각 부서 간 협업과 민간네트워크를 이용해 신규기업의 발굴과 유치, 기업애로 해소에 노력하며 기업활동을 위한 실질적 지원을 했다.

  그 결과 군은 관내 기업수가 2014년 91개소에서 2018년 현재 132개소로 145%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최근 30억을 투자해 타지자체에서 이전한 친환경 샐러드 전문업체 ㈜본프레쉬와 50억을 투자해 이전한 수제맥주 벤처기업 세븐브로이양평(주)는 문재인 대통령의 기업인 초청 만찬주로도 유명하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관내 기업을 만족시켜야 타 지역의 기업을 유치할 수 있다는 신념하에 기업애로 해결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관내 중소기업이 강소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과 정책을 모색해 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실질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