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없는 건강한 여름 되세요’ 새마을운동 양평군지회 모기 포충기 전달
‘모기없는 건강한 여름 되세요’ 새마을운동 양평군지회 모기 포충기 전달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7.0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름철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최신식 모기포충기 22대 배부

  새마을운동 양평군지회(지회장 홍성표)는 지난 3일, 김성은 새마을회 양평군협의회장 등 임원 5명과 함께 양평군청 행복돌봄과를 방문해 관내 소외계층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모기 포충기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여름철 불청객 모기 퇴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마을중앙회가 서울바이오시스로부터 기부받은 총1,500대의 모기 포충기 중 양평군지회가 인수받은 22대를 지역 내 사회적 취약계층들에게 골고루 배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탁된 모기 포충기는 LED 파장 램프 해충 방제기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 및 설치가 가능하며, 양평군은 모기 등 해충에 취약한 어르신과 아동이 있는 저소득 가정과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김성은 새마을회 양평군협의회장은 “이번 모기 포충기 배부로 지역 내 어르신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마을운동 양평군지회는 금번 나눔행사 이외에도 매년 ‘동절기 사랑의 김장 담그기 사업’, ‘어르신 경로잔치’, ‘장애인시설 목욕봉사’,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적극 동참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