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밖 청소년과 함께하는‘I LOVE 와락 간식DAY!’시행
학교밖 청소년과 함께하는‘I LOVE 와락 간식DAY!’시행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5.3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교밖 청소년의 재능나눔으로 지역사회 청소년과 소통의 장 마련-

  양평군 학교밖 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임정숙)은 5월30일(수) 오후 2시~3시까지 ‘청소년 문화공간 와락’에서 와락을 방문하는 100여명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교밖 청소년과 함께하는 ‘I LOVE 와락 간식DAY!’가 진행되었다.

  학교밖 청소년과 함께하는 ‘I LOVE 와락 간식DAY!’는 학교밖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나누고 성장하는 것과 더불어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자 5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간식DAY는 학교밖 청소년 및 와락 자원봉사자가 자신이 가진 재능을 발휘하여 메뉴를 기획하고, 간식을 만들어 나누는 등 학교 밖 청소년과 지역이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간식데이 메뉴는 ▲5월 30일(수) 딸기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를 시작으로 10월까지 진행되며 월별 간식 메뉴는 청소년문화공간 와락 게시판 및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yp1318.org)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간식DAY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날씨가 더워 지치고 힘들었는데, 시원한 스무디를 무료로 주셔서 감사하다며, 다음번 간식데이가 기대된다.” 라는 소감을 전했고, 간식DAY를 진행한 학교 밖 청소년 중 한 명은 “내가 만든 간식을 받고 기뻐하는 친구들을 보면서 즐거웠고,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앞으로 간식DAY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양평군 학교 밖 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6월5일(화) 18시까지 ‘시작을 위한 변화! Change to Start’ 체스캠프 참가 청소년을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 및 양평 꿈드림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으로 학교 밖 청소년과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