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립미술관 창의교육프로그램 인기몰이
양평군립미술관 창의교육프로그램 인기몰이
  • 양평백운신문
  • 승인 2018.05.31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포츠와 미술놀이展 연계 체험 교육 참여인원 1,200여명 넘어서

  양평군립미술관(관장 류민자)은 2018년 4월21일부터 진행 중인 스포츠와 미술놀이전과 연계한 주말어린이예술학교 “스포츠 팡팡! 미술관 상상! 놀이터” 등 다양한 창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 기간 중 진행한 창의교육프로그램은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양평군립미술관에서는 이번 스포츠와 미술놀이전 전시기간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한 인원이 5월 30일 기준 1,200여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스포츠와 미술놀이전 전시기간인 4월21일부터 5월30일까지 진행해 온 프로그램으로 크게 7가지의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 전시연계 주말어린이예술학교인 ▲ <스포츠 팡팡! 미술관 상상! 놀이터>, 초등부 학생들의 전시관람 이해를 돕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주는 ▲ <에듀케이터와 함께하는 미술관탐험대>, 경기도 교육청 지원사업인 ▲ <미래예술가의 꿈의 학교>, 문화가 있는 날 특별행사인 별별아트마켓 행사장 내에서 유치, 초등부 학생을 대상으로 한 ▲ 별별아트놀이 <4월의 봄꽃 목걸이 만들기>, <5월 별별아트 나비모자 만들기>, ▲ 5월5일 어린이 날 특별교육 <우리를 위한 선물 만들기>, ▲ 문화가 있는 날 특별교육 <애벌레 가족 허브화분 만들기>, 방문 단체의 요청으로 커리큘럼을 요구사항에 맞춰 진행하는 ▲ <맞춤형체험교육>이 그것이다.

  이외에도 양평군립미술관에서는 <경기도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다가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여름 교육체험전시>, <찾아가는 창의체험 예술교육>, <중․고등부 프로젝트 교육> 등 여름방학기간 무더위를 시원하게 강타할 핫한 교육 아이템으로 아이들을 맞이할 채비를 하고 있다.

 ※ 교육예약문의 031-775-8515(3). 홈페이지 교육내용참조 www.ymuseum.org

 - 홈페이지 개편으로 회원가입 절차 없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예약 가능 양평군립미술관 학예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